Instagram 'haitai_c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해태제과가 초코 덕후들을 위해 겉과 속 모두 초코로 가득 채워진 '누가바 쇼콜라'를 출시했다.
지난 2일 해태제과는 공식 SNS를 통해 "초코 금사빠들을 위한 누가바 쇼콜라가 출시됐다"라고 밝혔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만큼 새로운 변화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와 환호를 보내고 있다.
(좌) Instagram 'bingofood_4391' , (우) Naver blog '릴리'
기존의 누가바가 겉초속바(겉은 초콜릿 코팅, 속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였다면, 새로 출시된 해당 상품은 겉초속초(겉은 초콜릿 코팅, 속도 초코 아이스크림)로 바뀐 것이다.
누가바 쇼콜라는 달달한 밀크 초콜릿과 더 달달하고 쌉싸름한 다크초콜릿의 만남으로 수많은 초코 덕후들의 심장을 빠르게 뛰게 하고 있다.
흔히 일상에 지쳐 당이 떨어진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온몸에 달달함이 퍼져 엔도르핀이 한껏 솟을 정도라고 한다.
Naver blog '하이파이브'
먹어본 사람들에 의하면 같은 초코라도 맛의 깊이부터가 다를 정도로 진한 초코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또한 먹으면 그 잔향이 입속에서 오랫동안 남아있어 여운이 가시지 않아 중독된 것처럼 자주 먹게 될 것이라고 단언한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이나 슈퍼마켓 등 어디서나 1천원 안팎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깊은 단맛의 여운을 느끼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