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삼양식품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매운맛 최강의 '불닭'이 부드러운 치즈와 만나 환상적인 '콜라보'를 이뤘다.
1일 한국파파존스는 피자 업계 최초로 '불닭볶음면'을 히트시킨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 한 '불닭 피자'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불닭 시리즈는 '불닭 핫 치킨 바비큐'와 '불닭 크림 치즈 소스' 피자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파파존스
삼양식품
우선, 입안을 얼얼하게 만드는 불닭 핫 치킨 바비큐 피자다.
해당 피자는 핫 치킨과 베이컨 토핑에 화끈한 불닭 소스를 뿌려낸 피자로, 파파존스 전 메뉴를 통틀어 가장 매운 메뉴라고 정평 났다.
한 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알싸하게 퍼지는 매콤한 향은 막힌 코까지 '뻥' 뚫어주기 충분하다고.
매콤한 불닭과 짭짤한 베이컨의 조합은 '맵짠'의 끝판왕으로 피자 한 판 순삭을 부른다는 평이다.
'아기입맛' 소비자를 위한 불닭 크림 치즈 소스 피자도 있다.
파파존스
매콤한 핫 치킨에 부드러운 크림 앤 치즈 소스가 조합돼 매콤한 맛은 줄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극대화됐다.
오늘 당장 불닭 피자를 즐겨야 하는 이유, 바로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 달 5일까지 라지 사이즈는 5천원 할인된 2만 2,500원, 패밀리 사이즈는 6천원 할인된 2만 5,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늘 밤, 월요일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파파존스 불닭 피자와 함께 맛있는 한 주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