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aikscoffee_official'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봄이 다가오고 여름이 가까워오는 4월이면 살구나무에는 살구 꽃이 예쁘게 피어난다.
꽃이 피고 두 달 정도가 지난 후에 살구나무에는 노란빛 살구가 주렁주렁 열릴 테지만, 4월의 살구 꽃을 본 사람이라면 이미 머릿속으로 그 맛을 떠올릴지도 모른다.
이런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 하나가 날아들었다.
지난 26일 빽다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aikscoffee_official'을 통해 신메뉴 '완전살구'를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빽다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완전 살구'는 듬뿍 들어간 살구로 진한 살구 맛을 느낄 수 있다.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조금씩 춘곤증이 가까워지는 요즘 점심에 상큼한 '완전살구' 한 잔이면 졸음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기분 전환까지 느낄 수 있다.
'완전살구'와 함께 살구 과육으로 풍부한 맛과 식감을 더한 '살구에이드'도 출시돼 시원한 청량감을 원하는 이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이번에 출시된 '완전살구'와 '살구에이드'의 가격은 각각 4,500원, 4천원이다.
빽다방은 '완전살구'와 '살구에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완전살구'와 '살구에이드' 출시를 알리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참여가 된다.
빽다방은 댓글을 단 사람 중 행운의 10명을 선정해 '완전살구'와 '살구에이드'를 증정할 방침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일에 발표된다.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