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세젤귀 어피치 엉덩이 '콕' 박아 오늘(12일) 출시된 이디야 블러썸라떼 비주얼 수준

인사이트이디야커피 광명사거리역점 / Instagram 'ediya_gm4'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이디야커피가 깜찍이 '어피치'와 만나 봄에 어울리는 생기발랄한 음료로 여심을 공략하고 나섰다.


12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와 협업한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을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봄을 담은 이번 신메뉴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제품은 '블러썸 라떼'다.


블러썸 라떼는 달달한 휘핑크림 위에 스페인산 마시멜로가 콕 박힌 라떼 음료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오산세교점 / Instagram 'ediya_osan_segyo'


이는 작년 3월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제품으로 출시한 벚꽃 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은은한 벚꽃 향과 함께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가 황금 비율로 조합돼 엄지를 치켜드는 맛을 제공한다.


블러썸 라떼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는 '어피치 마시멜로'는 장난끼 가득한 어피치의 표정을 그대로 담아 세젤귀 매력을 드러낸다.


달콤한 휘핑크림 위에는 핑크빛 마카롱 가루까지 더해져 달달함이 2배로 쌓인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광명사거리역점 / Instagram 'ediya_gm4'


어피치 블러썸 티는 국내산 벚꽃과 그린 루이보스차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티백에서는 천연 성분의 핑크빛 컬러가 우러나와 색감이 예술이다.


가격은 어피치 블러썸 티는 3800원,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4800원 수준이다.


올봄, 한 손은 '남친'의 손을 꼭 잡고 한 손엔 어피치 라떼와 함께 핑크핑크한 벚꽃 구경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