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미스터피자서 '라지 1판'만 시켜도 2만 4천원짜리 바비큐폭립 '무조건'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스터피자


신메뉴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피자만 시켰는데 폭립까지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생겼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치킨 한 마리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공짜로 주는 '폭립드림'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스터피자


이번 '폭립드림' 프로모션은 새롭게 선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출시를 기념해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 5종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메뉴는 신제품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를 포함해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5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스터피자


두툼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바비큐폭립'


이들 메뉴를 라지 사이즈로 구매 시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함께 증정,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은 미스터피자의 사이드메뉴 신제품으로 두툼한 립 전체에 달콤한 잭다니엘 특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매콤한 스파이시 감자가 곁들여져 매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치킨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피자와 함께 어울릴 때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사이드메뉴로 2차 무료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를 최고의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폭립드림'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은 회당 최대 5판까지 적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