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페이지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국민 햄버거'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가 더 빵빵한 모습으로 새내기들을 유혹하러 돌아왔다.
지난 1일 롯데리아는 3월 한 달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불고기 버거 세트를 치즈스틱과 함께 5,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판매되는 불고기 버거는 기존 오리지널 불고기버거보다 더 커진 패티, 그리고 넉넉한 롯데리아의 특제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어 기대를 더 한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현재 더 커진 불고기 버거는 단품 3,800원, 세트는 5,800원에 판매 중이다.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로 말하자면 볼륨 가득한 패티와 '단짠단짠'의 정석인 불고기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모두가 아는 그 맛'의 햄버거다.
누구나 아는 평범한 맛이지만, 풍부한 마요네즈 소스와 불고기 소스가 입안에 퍼질 때의 맛은 누구도 쉽게 거부할 수 없는 만큼 불고기 버거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불고기 버거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감자튀김과 이따금 메어오는 목을 시원하게 뚫어줄 콜라를 롯데리아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배고픈 새내기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기간에 100원만 더 추가하면 치즈스틱도 함께 할 수 있어 사실상 5,900원으로 햄버거 세트에 치즈스틱을 추가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3월 한 달간 롯데리아에서는 둘이서 불고기 버거와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를 만원에 먹을 수 있는 '만원 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취향에 따라 롯데리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용해 훌륭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새 학기 새로 갖춰야 할 전공 책과 각종 행사비까지, 주머니가 두둑할 날이 없는 새내기들이라면 롯데리아 3월 이벤트로 풍성한 불고기버거 한 상을 만끽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