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출시되자마자 역대급이라고 난리난 새콤달콤 스벅 '딸기 라떼' 실물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nari_0412'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타벅스가 상큼한 기운을 한껏 머금은 딸기 신메뉴로 봄철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4일 스타벅스는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선한 딸기 음료 3종과 딸기 푸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인 음료는 봄 딸기라떼, 딸기 파인 주스, 딸기 유스베리 티 종류로 주스와 라떼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띄고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먼저 봄 딸기 라떼는 아가베 시럽에서 오는 달콤함이 어우러진 딸기 라떼로 고소한 우유와 싱싱한 딸기가 환상 궁합을 이룬다.


딸기 파인 주스는 상큼함의 대명사 '파인애플'과 과일의 여왕 딸기가 만나 아침잠을 깨워주는 '상큼함'을 제공한다. 언제 먹어도 부담 없는 '티'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아한 자스민과 딸기가 만나 고급스러운 향기뿐만 아니라 은은하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omiyominayomi'


미세먼지로 인해 목이 칼칼한 요즘, 상큼한 딸기 음료는 목을 '뻥' 뚫어주고 달아난 식욕을 되살려주기 충분하다.


딸기 음료 빨대에 꽂힌 세젤귀 곰돌이의 모습은 맛과 '시각'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하루를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다채로운 스타벅스의 딸기 신메뉴 출시 소식에 덕후들의 환호성이 쏟아지고 있지만, 아쉽게도 해당 제품들은 오는 18일까지 단 2주간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이다.


더는 망설일 시간이 없다. 달콤한 딸기 음료를 맛보러 지금 당장 스타벅스에 방문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always_smilehyo'


인사이트Instagram 'sooki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