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u_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부드러운 초코 롤케익과 쫄깃한 모찌의 달달한 만남으로 탄생한 또 하나의 '띵작'.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편의점 'CU'가 새롭게 출시한 '띵작 모찌모찌롤 초코'가 화제다.
모찌모찌롤 초코는 얼핏 보기엔 단순한 초코롤빵인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조금 색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Instagram 'eun_chae_94'
기존에 출시된 '모찌 초코롤'과 달리 쫄깃쫄깃한 진짜 모찌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하얀 생크림과 초코 앙금을 초코모찌가 부드럽게 감싸 안은 듯한 초코롤빵은 곧 터질 듯한 푸짐함과 함께 신선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입 베어 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롤빵이 느껴지는 동시에 쫀득쫀득한 모찌와 달콤한 크림이 신선한 식감과 환상적인 맛을 뽐낸다.
Instagram 'eun_chae_94'
또한 모찌모찌롤 초코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다.
모찌모찌롤 초코를 맛본 누리꾼들은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우유 맛이 난다", "롤빵과 모찌 맛의 조화가 신세계다", "단데도 질리지 않는다"며 극찬했다.
한 팩에 개별포장된 4개의 롤이 들어있는 모찌모찌롤 초코는 전국의 CU 매장에서 3천원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모찌모찌롤 시리즈는 초코·그린티·티라미수 총 3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Instagram 'mini_min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