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바삭한 통닭에 '마늘+모래주머니' 튀김까지 공짜로 잔뜩 올려주는 혜자 치킨집

인사이트Instagram 'fit_wook'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밤 10시만 되면 생각나는 그 이름, 치킨이다.


'치느님'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일상의 한 부분이 된 치킨은 누가 뭐래도 최고의 국민 야식으로 굳건한 왕자를 지키고 있다.


매일 먹어도 맛있지만, '이제는 좀 더 다른 종류의 튀김을 즐겨볼까'하는 찰나에 치킨과 재회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인사이트Instagram 'eaaaaaat.u.up'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산처럼 쌓여 풍성하게 즐기는 '시장 통닭'의 후기가 공개돼 먹짱들의 이목을 끌었다.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과 다르게 튀김옷에서부터 '바삭함'을 노래하는 프라이드치킨은 노릇노릇 비주얼이 일품이다.


통마늘 튀김과 닭 모래주머니 튀김도 둘째가라면 서럽다.


프라이드를 시키면 함께 나오는 통마늘 튀김은 기름에 마늘을 바삭하게 튀겨내 알싸한 맛은 사라지고 고소함만 남는다.


인사이트Instagram 'fit_wook'


쫄깃한 닭 모래주머니 튀김 역시 씹을수록 고소해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별미를 선사한다.


해당 치킨은 의정부 통닭 골목 내 용천통닭에서 판매하는 프라이드치킨이다.


프라이드 한 마리에 통마늘, 모래주머니 튀김까지 아낌없이 산을 쌓아 제공돼 3명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양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o_seul93'


가격은 가장 뛰어난 장점이다. 시중 치킨보다 저렴한 1만 3천원의 가격으로 통마늘과 모래주머니 튀김까지 배터지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맥주와 함께 용천통닭을 즐기면 맥주병이 끝없이 쌓이는 마법을 경험한다는 후문이다.


주머니가 가벼워도 걱정 없는 해당 치킨과 함께 풍요롭고 맛있는 주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