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luv_laurent'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스트코에는 우리의 입맛을 딱 저격하는 음식들이 즐비하다.
다양한 음식들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성비까지 좋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다.
이에 SNS에서 코스트코에 가면 반드시 사야 하는 아이템 목록을 찾아보는 일도 어렵지 않다.
최근 화제인 '통새우완탕'도 이 목록에서 빠지지 않는다.
'통새우완탕'은 그동안 중국집에서 별미로 즐겼던 '새우완탕'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 코스트코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Instagram 'luv_laurent'
완탕이란 얇은 피를 가진 물만두를 중국 광둥어로 부르는 명칭이다. 따라서 새우 완탕이라 하면 속에 새우가 들어간 물만두를 의미한다.
코스트코의 '통새우완탕'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완탕 안에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통 새우가 속을 가득 채우고 있다.
여기에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까지 더해져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는데도 제격이다.
일반적인 라면보다 칼로리까지 적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Instagram 'luv_laurent'
한 상자의 12개의 새우 완탕이 들어 있는 '통새우완탕'은 수프도 2개로 나뉘어 있어 2회에 걸쳐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끓는 물 600mL에 수프를 넣은 뒤 새우 완탕을 넣고 3분 정도 더 끓이면 음식이 완성될 정도로 조리 방법 또한 간단하다.
취향에 따라 참기름, 달걀, 파 등을 넣어 끓이면 더욱더 맛있는 새우 완탕을 즐길 수 있다. 칼국수 등의 면발을 함께 삶아 완탕면으로 맛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해당 제품은 4팩에 약 1만 3천원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다음 코스트코 방문 시 '통새우완탕'을 반드시 구매하자.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