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달달한 '허쉬 초코'에 고소한 '마카다미아 넛' 콕콕 박힌 배라 신상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eunhye_0103'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초콜릿 덕후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허쉬'가 배스킨라빈스와 만났다.  


1일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2월 이달의 맛 '허쉬 마카다미아 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허쉬 마카다미아 넛'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트러플, 허쉬 초코칩, 마카다미아 넛을 가득 넣은 아이스크림이다.


따끈따끈한 이달의 신상 '허쉬 마카다미아 넛'은 허쉬 초콜릿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마카다미아 넛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인사이트Instagram 'y8nnow'


여기에 풍부한 초코칩과 속이 쫀득쫀득한 초콜릿 트러플까지 더해져 초코 '덕후'의 취향을 저격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허쉬 마카다미아 넛'을 포함한 2월 이달의 맛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따라서 이 기간에 3,800원짜리 '허쉬 마카다미아 넛' 더블 주니어를 주문하면 500원이 할인된 3,3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외 배스킨라빈스는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달의 케이크 '다정한 허쉬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 '허쉬 마카다미아 넛 와츄원 쉐이크', '허쉬 카페모카' 등도 함께 출시했다.


인사이트Facebook '배스킨라빈스 (Baskin-Robbins)'


할인 프로모션에 따라 '다정한 허쉬 케이크'는 2천원, '허쉬 마카다미아 넛 와츄원 쉐이크'와 '허쉬 카페모카’는 1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신상 초콜릿 아이스크림 출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이건 진짜다", "빨리 배라 먹으러 가자" 등이 반응을 보이며 큰 기대를 내비쳤다. 


밸런타인데이(2월 14일)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연인과 함께 '허쉬 마카다미아 넛'의 달콤한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