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SKT 이용자, 단 5일간 빕스 40%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빕스(VIPS)'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빕스가 SK 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인다.


29일 CJ 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빕스는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단 5일간 T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 메뉴를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평일 런치 기준, 샐러드바 기존가 21,900원이 아닌 1만 3천 원 내외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기에 더욱 합리적이다.


인사이트VIPS


가격 말고도 빕스에 가야 될 이유는 또 있다. 빕스에 상큼한 '딸기 축제'가 열렸기 때문이다.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함을 더한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부터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 생딸기 청포도 모찌 등 다양한 상큼 디저트가 가득하다.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리얼 딸기 라떼'도 준비돼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딸기에 둘러싸여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육식파를 위한 야들야들한 '고기'를 빼놓으면 섭섭하다.


BBQ 신메뉴인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은 고기에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시트러스 바비큐 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촉촉하게 구워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인사이트VIPS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간단하다. 결제 전 직원에게 본인의 멤버십 카드와 함께 T Day 할인을 요청하거나 해당 이미지를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할인은 행사 동안 단 1회에 한하며 T Day 할인 혜택 이용 시 다른 쿠폰과 행사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없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빕스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하도록 하자.


풍요로운 T Day 할인행사를 이용해 똑똑하고 맛있게 빕스 '완전 정복'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