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고기와 새우 반반 때려 넣어 먹방 유튜버에게 선택받은 피자헛 신메뉴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에 한 번씩은 꼭 하는 고민이 있다. 바로 "오늘 뭐 먹지?"다.


지금 배고파 죽겠는데 무엇을 먹을지 몰라 고민하는 경험을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 동네 인근 맛집을 검색하고 찾아갔다가 허탕 치는 경우도 다반사다.


주문과 동시에 빨리 나오면서도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줄 수 있는 메뉴는 없는 것일까. 여기 내로라하는 인기 유튜버로부터 선택받은 '인싸 맛집' 피자가 있다.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


요즘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헛 신메뉴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가 그 주인공이다.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는 피자헛이 새해를 맞아 야심 차게 출시한 신메뉴다.


인사이트Youtube '프란'


엄청난 양의 음식을 복스럽게 먹어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먹방 유튜버들이 인정한 피자헛의 신상 피자이기도 하다.


피자헛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온갖 노하우를 총동원해 만든 신메뉴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는 부드러우면서도 풍미가 짙은 갈릭 소스로 하나 된 숙성된 스테이크와, 통 새우 토핑이 듬뿍 올려진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


'갈릭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마블링에 부드러운 육즙이 가득 들어 있는 안창살을 토핑으로 올렸기 때문에 입안에 넣는 순간 안창살의 부드러움과 향긋한 갈릭 소스가 더해져 눈꽃처럼 살살 녹아내린다.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


또 다른 맛인 '갈릭 쉬림프'는 갈릭버터에 통새우를 넣었을 뿐만 아니라 크랩미티와 크림치즈를 올렸기에 부드러움은 물론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


여기에 위에 토핑된 향긋한 갈릭 후레이크는 맛과 향을 더욱 돋군다.


주문사항에 제발 마늘 후레이크 더 많이 뿌려 달라는 요청사항이 들어올 정도이다.


피자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육지와 바다의 맛을 동시에 즐기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한 끝에 갈릭 소스를 바탕으로 고기와 새우가 만난 신상 피자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만들게 됐다는 후문이다.


먹방 유튜버 떵개떵도 엄지 척을 날린 갈릭을 품은 스테이크와 쉬림프가 사랑에 빠져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로 탄생,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반반 피자가 나온 셈이다.


인사이트Youtube'떵개떵'


혹시 오늘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었다면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헛 신메뉴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주문해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내로라하는 먹방 유튜버도 한번 먹고 인정한 피자헛 신메뉴인 만큼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참고로 방문 포장하면 40%, 배달 및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30% 할인해준다.


인사이트Naver Blog 'm ortar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