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새콤달콤' 제철 딸기 통째로 올라간 '한정판' 크리스피크림 딸기 도넛 전격 출시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본격적인 딸기 철을 맞아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작정하고 만든 '신메뉴'를 내놨다.


신선한 생딸기가 통째로 올라간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이 바로 그것이다.


21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오는 3월 31일까지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생딸기가 듬뿍 올려진 디저트 콘셉트 도넛 5종과 생딸기 음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


두 가지 모두 딸기 고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점포별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인 '스트로베리 에끌레어'는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생딸기와 딸기 크림이 올라갔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달달함과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가격은 2천500원이다.


인사이트


또한 딸기와 진한 풍미의 치즈케이크가 '찰떡' 조화를 이루는 '스트로베리 크림케익'도 있다. 가격은 2천500원이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케이크 맛을 새콤달콤한 딸기가 잡아주며 '인생 도넛'으로 단번에 등극한다.


딸기 하면 빠질 수 없는 단짝 '초콜릿'과 조화를 이룬 제품도 있다.


초코 케이크에 초코릿 크림과 생딸기를 토핑한 '스트로베리 초코케익', 그리고 딸기 초코릿 크림이 듬뿍 들어간 '스트로베리 포레스트'가 그것이다. 가격은 각각 2천원, 2천500원이다.


인사이트


이 두 가지 도넛은 '믿고 먹는 조합'인 만큼 도넛 덕후를 절대 실망하게 하지 않는다.


신선하고 달달한 딸기 하나가 통째로 올라간 '스트로베리 리얼필드'는 딸기 본연의 맛이 가장 잘 느껴지며, 2000원에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생딸기 음료 2종으로 신선한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생딸기 주스(5000원)'와 새콤달콤한 '생딸기 라떼(5000원)'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피크림도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