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바닐라+꿀' 잔뜩 넣어 먹는 즉시 당충전 100% 된다는 배라 신상 '꿀꿀허니'

인사이트Facebook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행복,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2019년을 맞아 차원이 다른 달콤함을 선보인다.


지난 3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꿀꿀 허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꿀꿀 허니'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김현 작가의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인사이트Instagram 'eune_hwang'


그 무엇보다도 이번 신제품의 맛은 달달구리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진한 풍미가 인상적인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닐라 빈이 박힌 리얼 바닐라 빈 아이스크림까지 총 3가지의 아이스크림에 허니 리본까지 더했다.


한눈에 봐도 달콤한 비주얼 덕분인지 SNS상에도 꿀꿀허니를 맛본 이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ititler_coffeetea'


꿀꿀 허니를 먹어본 누리꾼들은 "꿀꿀이들을 위한 신제품", "이거 진짜 JMT다", "꿀 퍼먹는 맛" 등  후기를 남기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꿀꿀 허니 더블주니어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500원 할인된 3300원에 판매한다.


그렇다면 이번 주말, 기분까지 업시켜줄 황금빛 달콤함을 맛보러 배스킨라빈스에 가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