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04일(월)

한 번 먹으면 절대 멈출 수 없는 중독성 甲 '인간 사료' 과자 6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현경 기자 = 쉬는 날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면 습관적으로 먹을거리를 찾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입이 심심할 것을 대비해 집에 간식을 구비해두곤 하는데, 대용량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간식들이 있다.


중독성이 높아 한 번 손이 가면 멈출 수 없어 '인간 사료'로도 불리는 과자들.


용량 대비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보장하는 과자 6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1. 누네띠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달콤하고 바삭하면서도 퍽퍽한 중독성 있는 맛의 누네띠네.


부피에 비해 배가 차지 않아 한 개씩 집어먹다 보면 금세 부스러기로 방 안이 지저분해져서 엄마에게 혼나기 일쑤다.


2. 치즈볼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고소하고 짭짤한 맛,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손쉽게 찾기 좋은 간식인 치즈볼.


맥주 안주로도 딱이며 옆에 두고 먹다 보면 어느새 텅 비어있는 통을 발견할 수 있을 정도의 중독성을 자랑한다.


3. 고구마스틱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간식 고구마 스틱.


달달한 맛에 아삭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도 좋아 자꾸만 손이 가게 된다.


다른 간식에 비해 살찔 거라는 부담이 덜해 오히려 폭식해 평소보다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다.


4. 밭두렁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때 학교 앞 문방구에서 자주 사 먹었던 밭두렁. 짭짤한 맛이 일품이다.


딱딱한 식감 때문에 먹다가 치아가 부러지는 친구들도 종종 있었고 많이 먹으면 턱이 아프기도 했지만 마성의 매력으로 멈출 수 없는 간식이다.


5. 건빵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군인들의 전용 간식으로 유명한 건빵.


중독성 있는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별첨된 별사탕으로 텁텁함을 해소해 준다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간식이다.


6. 소시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크기에 비해 상당한 포만감을 자랑해 끼니 대용으로 먹기도 하는 소시지.


많이 먹어도 턱과 치아가 아프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과 짭짤한 맛을 자랑한다.


간식용 소시지는 손가락만한 크기로,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까먹다 보면 어느새 방 안에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비닐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