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eat_the_seoul'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서울의 맛집들이 강남 코엑스로 총출동한다.
16일 '2018 코엑스 잇더서울' 측에 따르면, 이번 주 목요일인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2018 코엑스 잇더서울'이 열린다.
축제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열리는 해당 페스티벌은 서울 최고의 맛집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매번 큰 인기를 누려 왔다.
현재 주최 측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이번 회차에서 소개할 메뉴 리스트를 하나둘 공개하고 있다.
Instagram 'eat_the_seoul'
공개된 음식으로는 핫도그 빵 대신 치즈 꽉 찬 치즈 돈가스를 잘라 소시지를 넣은 돈가스 핫도그, 겨울 제철을 맞은 주꾸미 덮밥,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 등장하는 바비분식 떡볶이,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극찬했던 가수 테이의 테이스티 버거 등이 있다.
그뿐만 아니다. 팟타이, 스테이크, 새우, 닭강정, 피자, 샌드위치, 삼겹살 컵밥 등 육류와 해산물을 넘나드는 식사 메뉴도 마련됐으며 신선한 과일을 사용한 크레이프와 칵테일 등 각종 디저트와 음료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모든 음식을 한자리에서 푸드트럭으로 만날 수 있는 잇더서울 페스티벌. 혹 비나 눈이 내리거나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더라도 걱정 말자.
정오부터 오후 22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코엑스 내부 취식공간에서 따뜻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사랑하는 연인과 '맛있는'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짱짱한 맛집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Instagram 'eat_the_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