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njeolmi_kore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전통음식 '떡'은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덕분에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많이 찾게 되는 음식 중 하나다.
그중에서도 '인절미'는 찹쌀로 만들어져 쫄깃한 식감에 고소한 콩가루가 만나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해 각종 디저트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런데 여기, 인절미 중에서도 가히 동서양의 완벽한 조합이라 일컬을 만한 제품이 있다.
그 주인공은 '치즈케이크 인절미'다.
Instagram 'injeolmi_korea'
공개된 사진을 보면 먹음직스러운 떡에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 묻어있는 모습이다.
반을 갈라보면 새로운 비주얼이 등장하는데, 노란빛의 '단호박 떡'과 '하얀 앙금'은 기존의 인절미와 차별화된 모습을 선사한다.
인절미는 비주얼에서만 그치지 않고 맛까지 남다르다.
국내산 찹쌀을 900회 이상 치대어 만든 베이스 '떡'은 한입 베어 무는 순간 극강의 '쫀득함'이 느껴진다.
Instagram 'injeolmi_korea'
단호박 가루나 인공 색소가 아닌, 진짜 '통 단호박'을 삶아 떡 재료로 사용해 단호박의 풍미가 좋다.
이 떡의 트레이드마크인 '치즈케이크' 소를 빼놓을 수 없다.
특별한 비법으로 제작된 떡 안의 치즈케이크는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맛을 잘 살렸다.
이는 인절미의 식감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한다.
제품 자체가 달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다는 장점까지 지녔다.
Instagram 'injeolmi_korea'
현재 '인절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위 제품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 인기가 워낙 대단해 구매가 힘들 정도라고.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다는 '치즈케이크 인절미' 디저트를 지금 바로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