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드디어 오늘(28일) 출시된 핵달달 설빙 신상 '마카롱 설빙' 실제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_yerin_97', 'sulbingpocheon'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달달 대장 '마카롱 설빙'이 오늘(28일) 전격 출시됐다.


28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달콤한 디저트계의 1인자 마카롱이 듬뿍 들어간 신상 '마카롱 설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카롱 설빙'은 먹기 전에 눈부터 즐겁게 해주는 프랑스 고급 과자 마카롱이 색색깔로 총출동했다.


흰색부터 진분홍까지 온통 핑크빛 향연을 펼치는 '딸기 마카롱 설빙'은 한 입 먹으면 로맨틱한 일이 생길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달콤함을 더해주는 딸기 소스를 듬뿍 뿌리면 입안에서도 맛의 축제가 펼쳐진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misom1541', (우)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yerin_97'


'인절미 마카롱 설빙'은 인절미 가루와 마카롱이라는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범상치 않은 메뉴다.


색다른 조합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소스가 콜라보를 이뤄 은은하게 군침도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역대급이라는 후문이다. 


출시 직후 '마카롱 설빙'을 먹어본 고객들 중에는 "지금까지 먹어본 설빙 중 최고"라며 고민 없이 엄지를 치켜드는 사람도 있을 정도.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pocheon'


다른 후기들 또한 "맛 보장", "세상에 안 먹은 사람 없게 해주세요", "JMT"라며 칭찬 일색이다.


꿀맛 설빙 신메뉴는 전국 설빙 매장에서 '딸기 마카롱 설빙'을 1만 3,500원에, '인절미 마카롱 설빙'은 1만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선선해진 가을바람에 급히 '당 충전'이 필요하다면 이번 주말 친구와 함께 마카롱 설빙을 먹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