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여성 손님들 몰려 들어 '잠정 휴업'했던 김현우 일식당 '재오픈'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esiya____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사람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모습을 보이며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김현우.


훈훈한 외모에 시크하면서도 어딘가 귀여운 구석(?)을 가진 김현우는 자신만의 섬세한 매력으로 '하트시그널2' 애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현우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일본 가정 식당 '메시야'를 운영하고 있는 셰프로 알려져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하트시그널2' 방영 후 김현우가 운영하는 일식당에는 그의 매력에 빠진 여성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인사이트김현우가 운영하는 식당 메뉴 / Instagram 'mesiya_____'


최근 각종 SNS에는 지난달 초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김현우의 일식당이 다시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김현우는 지난달 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게를 찾아주는 많은 손님들을 위해 좀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가게 잠정 휴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김현우는 '하트시그널2' 방송 후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의 작은 규모에 비해 너무 많은 손님이 찾아와 감당이 되지 않자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그는 조심스럽게 "기다리는 이들에게 좋은 식사를 대접하지 못할 바에는 잠시 시간을 갖는게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전했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2'


이후 근 한 달여만에 다시 김현우의 일식당이 재가동을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식당 오픈 소식을 전해들은 팬들은 "이제 계속 쭉 다시 여는 건가요?", "대박 빨리 가야지", "드디어 현우님 실물 영접하는 겁니까?", "너무 좋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재 김현우가 운영하고 있는 일식당은 '가오픈' 상태로, 벌써부터 소식을 들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실제 저녁 6시 30분 전에 줄을 서지 않으면 가게를 찾아도 들어갈 수 없어 헛걸음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길 바란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siya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