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코아 육회공장서 촬영된 '크림치즈 육회' / Instagram 'yeun0129'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짭조름한 육회에 고소한 크림치즈를 올린 메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육회 전문점 '육회공장'의 메뉴 '크림치즈 육회'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육회공장'은 대구와 부산, 서울 등 각 지역에 가맹점을 내는 등 육회 '맛집'으로 유명하다.
'크림치즈 육회'는 '육회공장'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짭조름한 육회에 고소한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는 게 특징이다.
Instagram 'jiny.k__'
지점마다 다르지만, 크림치즈 위에 파슬리 가루나 계란 노른자가 올려져 있어 감칠맛을 더한다.
또 삼각형으로 썰어진 슬라이스 치즈와 함께 나오는데, 이와 곁들여 먹어도 맛이 일품이다.
동그란 육회 무침 위에 체크무늬로 그려진 크림치즈는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Instagram 'sungsin_____'
덕분에 '크림치즈 육회'는 육회에 거부감을 보이는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육회공장'에서 '크림치즈 육회'를 맛본 소비자들은 크림치즈와 육회가 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낸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의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다르며 2만 3천원에서 3만 3천원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