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3일(토)

"감기 이제 안녕"…죠스떡볶이가 공개한 어묵즙

인사이트Facebook '죠스떡볶이'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번엔 보약이다.


이제는 어떤 것이 나올지 기대하게 만드는 죠스떡볶이의 상상 출시가 하다하다  '어묵즙'까지 선보였다.


지난 2일 죠스떡볶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감기 뚝 떨어지는 보약"이라는 글과 함께 어묵즙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Facebook '죠스떡볶이'


사진 속 어묵즙은 당장이라도 뜯어 입에 부어버리고 싶은 깔끔한 포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리가 평소 알던 어묵과 달리 입에 넣는 순간 당장이라도 스태미나가 증가할 것 같은 느낌이다.


인사이트Facebook '죠스떡볶이'


유리잔 속에 내용물을 따르는 모습에서는 옅은 노란색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어묵의 시원한 국물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누리꾼들은 "감기 달고 사는데 제발 출시 안 해주시나요?, "역시 죠스떡볶이 미쳤다", 마케팅 직원 상주세요" 등 어묵즙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죠스떡볶이'


하지만 이 어묵즙은 안타깝게도 죠스떡볶이나 한약방 등에서 만날 수 없다.


어묵즙은 앞서 선보인 '배달 도시락 세트', '꺽어 먹는 죠스밥', '떡볶이 삼각김밥' 등과 같은 상상 출시로 꿈에서만 맛볼 수 있다.


물론 상상 출시되었던 '어묵 국물 티백'이 뜨거운 반응으로 실제 출시 된 적이 있어 최소한의 기대는 남겨둘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죠스떡볶이'


한편 계속해서 상상 출시를 선보이며 우리에게 행복한 상상의 맛을 선사하는 죠스떡볶이가 다음에는 어떤 미친 상상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떡볶이와 밥을 한 번에"…출시 요구 빗발치는 '죠스떡볶이 삼각김밥'죠스떡볶이는 페이스북에 삼각김밥 속에 떡볶이가 가득 찬 '떡볶이 삼각김밥'을 공개하며 우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떡볶이 국물 부어 튀김과 밥 비벼 먹는 '꺾어 먹는 죠스밥'따뜻한 물에 우려먹는 '어묵 국물 티백'을 출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죠스떡볶이가 이번에는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 먹는 '죠스밥'을 상상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