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TXT 휴닝카이, 술집 앞 여성과 포착... "아는 지인일 뿐" 열애설 직접 해명

휴닝카이, 열애설 직접 해명... "아는 지인일 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휴닝카이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진 영상 한 편이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휴닝카이가 한 여성을 부축하며 술집에서 나와 함께 차량에 탑승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휴닝카이 / 뉴스1


이 영상이 공개된 후 휴닝카이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되었고, 팬들의 우려와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결국 휴닝카이는 오늘(10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직접 상황을 설명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했습니다.


휴닝카이, "피해 갈 이유 없어" 솔직한 소통 선택


휴닝카이는 위버스를 통해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왜 피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얘기하겠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휴닝카이 / 뉴스1


그는 영상 속 여성에 대해 명확히 설명했는데요, "아는 지인이었다. 그 상황에서 두고 갈 수 없어 데려다주고 바로 숙소에 왔다"고 밝히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또한 휴닝카이는 팬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도 함께 전했습니다. "신경 쓰이게 하고 걱정하게 해서 미안하다"라며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은데 걱정할 만한 일은 전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현재 자신의 상황에 대해 "지금은 일에 더 집중하고 싶다"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