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재벌 2세 남친이 질투할지도? ... 블핑 리사, 일본 배우 켄타로와 침대에서 찍은 사진 올렸다

블랙핑크 리사,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특별한 순간 공유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15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Still dreaming"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Instagram 'lalalalisa_m'


공개된 이미지들 속에서 리사와 사카구치 켄타로는 한 침대에 나란히 누워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함께 양치질하는 영상도 공개되어 친밀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리사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모습을 직접 카메라에 담기도 했으며, 특히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에서는 서로를 꼭 껴안은 모습이 포착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들은 단순한 사적인 만남이 아닌 리사의 첫 정규앨범 'Alter Ego(얼터 에고)'에 수록된 'Dream(드림)' 쇼트 필름 촬영 현장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사카구치 켄타로는 이 영상에서 리사의 옛 연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리사의 현실 속 연애 소식과 작품 활동


Instagram 'voguethailand'


한편, 리사는 현재 프랑스 럭셔리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의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이자 LVMH 시계 부문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아직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를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해외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