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H.O.T. 6년 만에 완전체 사진 공개... "전성기 비주얼 그대로네"

H.O.T, 6년 만의 무대 앞두고 완전체 사진 공개... 팬들 열광


전설적인 아이돌 그룹 H.O.T가 6년 만의 공식 무대를 앞두고 완전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멤버 토니안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5명의 멤버가 함께 모인 소중한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토니안은 SNS에 "여러분, 너무 오랜만이죠"라는 인사와 함께 "그동안 올릴 만한 사진도 영상도 없어 전전긍긍했는데, 연습하러 갔다가 찍은 사진이라 의상이 조금 프리하지만 오형제가 함께 찍은 모습이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다섯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 90년대를 풍미했던 전설적 아이돌의 귀환을 실감케 했습니다.


Instagram 'tntonyan'


1세대 아이돌의 귀환


H.O.T는 내달 6~7일 개최되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60분 이상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번 무대는 2019년 고척스카이돔 콘서트 이후 약 6년 만에 펼쳐지는 완전체 공연으로, 90년대 K팝을 이끌었던 1세대 아이돌의 귀환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H.O.T는 2001년 공식 해체 후 오랜 시간이 흘러 2018년 MBC '무한도전'을 통해 재결합했으며, 같은 해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어 2019년에는 고척스카이돔에서 공연을 펼쳐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한 바 있습니다.


이번 완전체 사진 공개는 오랜 시간 H.O.T의 재결합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며, 다가오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