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모솔연애' 하정목 "방송 후 숨어 다녀... 자퇴까지 고민했다"

넷플릭스 '모솔연애' 하정목, 방송 후 근황 공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했던 하정목 씨가 방송 이후 "숨어 다녔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13일 하정목 씨는 유튜브 채널 '규민JAY'의 '본인이 직접 밝히는 모솔연애 비하인드ㅣ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현규 정목 재윤' 편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YouTube '규민JAY'


이날 하정목 씨는 근황에 대한 질문에 "숨어 다니고 있었다. 집에서 에어컨 틀고 누워 있었던 것 같다"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이제 학교를 가야 해서 학교 갈 날만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정규민이 "학교 가면 더 힘들텐데..."라고 우려를 표하자, 하정목 씨는 "자퇴를 해야 되나 했는데 막 학기라서 어쩔 수가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방송 출연 후 달라진 인간관계와 커플 결별


하정목 씨는 방송 출연 이후의 변화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출연 이후 연락이 없던 친구들 연락이 많이 온다"라고 말하며 갑작스러운 인기로 인한 주변 인간관계의 변화를 느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YouTube '규민JAY'


한편, 하정목 씨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박지연 씨와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결국 결별했음을 이전에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그는 "방송에서 최종커플이 되었던 지연씨와는 이별했습니다. 이 사실을 전하는 것이 혹여 더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오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운 마음에 망설이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신 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는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