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운영 중 진상 손님에 분노한 레인보우 노을
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노을이 카페 운영 중 겪은 불쾌한 경험을 SNS에 공유하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지난 28일 노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진상 손님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는데요.
노을은 "진짜 진상들은 본인이 진상인지 모른다. 1리터 아이스 음료에 얼음을 빼달라고 주문해놓고 양이 왜 적냐고 환불 처리해달라고 난리난리"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카페 운영자로서 겪은 황당한 고객 응대 경험이 그대로 드러난 글이었습니다.
노을은 이어 "얼음 양은 왜 생각을 못하시는 걸까요...아이스 음료는 얼음의 양까지 고려해서 레시피가 정해져 있는 겁니다. 양이 적어보이는 게 싫으셨다면 얼음 빼달라고 하지를 말던가요"라며 손님의 비논리적인 태도에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손님의 부당한 리뷰에 대한 반박
특히 노을은 해당 손님이 남긴 리뷰에 대해서도 명확히 반박했습니다.
그는 "얼음 500g이 빠졌다고 얘기드린 적 없다. 기본 음료 사이즈가 500ml인데 1리터 음료면 얼음양이 500ml 기준으로 2배가 빠지는 거라 당연히 더 없어 보일 수 있다고 얘기드린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노을은 카페 운영자들의 공감을 구하며 "카페에서 일하시는 분들 다들 공감하시나요. 아이스 음료에 얼음을 빼니까 당연히 줄어드는 양을 왜 생각을 못 하시는 걸까요"라고 현실적인 질문을 던졌습니다.
한편, 노을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에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이 운영하던 카페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기로 했으며, 7월까지만 직접 운영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