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합정동서 미용실 운영중인 '슈스케2' 김지수, 대박 근황 전했다

'슈퍼스타 K2' 김지수, 바버샵 사장님으로 대성공... 결혼까지 앞둬


'슈퍼스타 K2' 출신 가수 김지수가 현재 운영 중인 바버샵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는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김지수는 존박과 함께한 호주 여행에서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YouTube '존이냐박이냐'


지난 25일 '존이냐박이냐' 채널에 업로드된 '15년 만에 호주에서 다시 뭉쳤습니다.. | 슈스케2 in 시드니 1편 [존박투어]' 영상에서 김지수의 깜짝 등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존박이 '슈퍼스타K2' 동료인 허각, 장재인, 강승윤과 함께 호주 여행 중 김지수가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합류한 것인데요. 이를 미리 알지 못했던 다른 멤버들은 김지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YouTube '존이냐박이냐'


존박은 "우리의 중심이고 (김지수가) 없으면 모일 수 없다"며 반가움을 표현했고, 김지수는 "넷만 돌아다니는 게 좀 그렇지 않나. 존박 덕분에 호주까지 와보고 행복하다"라며 유쾌하게 화답했습니다.


성공한 바버샵 사장님으로 변신한 김지수, 결혼까지 앞둬


일행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각자의 근황을 나누었는데요. 김지수는 "방송하는 게 너무 오랜만이다. 합정동에서 바버샵을 운영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장재인과 강승윤은 "예약하기 엄청 힘들다", "한참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라며 김지수의 바버샵이 대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증언했습니다.


YouTube '존이냐박이냐'


또한 대화 중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멤버들은 "이제 지수 차례인가? (결혼식) 날 잡았잖아", "축가 누가 하기로 했지?"라며 김지수의 결혼 소식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지수가 곧 새 출발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 자연스럽게 공개된 것입니다. 김지수는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5위에 오르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는 음악 활동보다 사업가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