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김장훈, 급식소 찾아 '삼계탕' 700인분 기부... 국군 장병과 한 약속 지켰다

김장훈, 2년 연속 국군 장병들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


가수 김장훈이 국군 장병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김장훈은 지난 25일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에 대한민국 육군 1군단 장병들의 이름으로 삼계탕 700인분을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었습니다.


FX솔루션 제공


김장훈과 육군 장병들의 특별한 인연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해 11월 육군 3군단 위문공연에서 받은 개런티로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청에 쌀과 김치를 각각 1000kg씩 기증한 바 있습니다. 


올해 육군 1군단 위문공연에서도 엔딩 무대를 장식한 김장훈은 장병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동받아 "군 공연에서 받은 개런티로 나눔을 하는 것을 정례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나눔 당일에는 직접 '따스한 채움터'를 방문해 사단법인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며 약속을 실천했습니다.


19년째 이어온 나눔의 여정, 감동을 전하다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는 김장훈이 19년째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법인으로,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 전개해왔습니다.


Instagram 'concert_kim'


'나눔 전우'로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는 김장훈과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의 선행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김장훈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르신들도 좋고 장병 동생들 사기도 오르고 저도 마냥 행복하고.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나눔의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진심 어린 메시지는 많은 팬들과 시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김장훈은 사회공헌 활동뿐만 아니라 본업인 음악 활동에서도 열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챌린지 댄스곡 '꼬끼오 (Prod.과나)'를 발매했으며,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위대한 쇼맨'으로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