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배우 김수로, 유튜버 도전... 오는 25일 웹 예능 '수로왕' 론칭

배우 김수로, 유튜브 예능 '수로왕'으로 새로운 도전


배우 김수로가 유튜버로 변신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25일 첫 공개되는 웹 예능 '수로왕'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 인생의 지혜를 배우는 여정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웹 예능 '수로왕' 포스터


'수로왕'은 반백 살을 넘긴 김수로가 인생의 방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휴먼 토크 예능입니다. 


그는 각 분야에서 '왕'이라 불리는 인생 고수들의 일상에 동행하며 그들의 삶의 태도와 철학을 배우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인터뷰가 아닌,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탐구하는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왕'들과 만나는 특별한 여정


'수로왕'은 국내에서 자수성가한 기업가부터 자신만의 철학을 고수해온 장인까지, 한 분야에서 묵묵히 정상에 오른 다양한 '왕'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더 나아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해외의 '왕'들까지 찾아가는 등 프로그램의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수로 / 뉴스1


제작진은 "단순히 경제적 성공만을 '왕'의 기준으로 삼지 않았다"며, "현대 사회에서 부(富)만으로 정의되는 성공의 개념을 넘어,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자 한다"고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김수로는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따뜻한 공감 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작진은 "사람에 대한 진심 어린 호기심과 솔직함으로 각 분야의 '진짜 왕'들을 마주할 수 있는 적임자"라며 김수로의 활약을 예고했는데요. 그의 자연스러운 리액션과 '왕'들과의 케미스트리가 프로그램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로왕'은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4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