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 유튜브 예능 '수로왕'으로 새로운 도전
배우 김수로가 유튜버로 변신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25일 첫 공개되는 웹 예능 '수로왕'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 인생의 지혜를 배우는 여정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수로왕'은 반백 살을 넘긴 김수로가 인생의 방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휴먼 토크 예능입니다.
그는 각 분야에서 '왕'이라 불리는 인생 고수들의 일상에 동행하며 그들의 삶의 태도와 철학을 배우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인터뷰가 아닌,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탐구하는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왕'들과 만나는 특별한 여정
'수로왕'은 국내에서 자수성가한 기업가부터 자신만의 철학을 고수해온 장인까지, 한 분야에서 묵묵히 정상에 오른 다양한 '왕'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더 나아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해외의 '왕'들까지 찾아가는 등 프로그램의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작진은 "단순히 경제적 성공만을 '왕'의 기준으로 삼지 않았다"며, "현대 사회에서 부(富)만으로 정의되는 성공의 개념을 넘어,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자 한다"고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김수로는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따뜻한 공감 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작진은 "사람에 대한 진심 어린 호기심과 솔직함으로 각 분야의 '진짜 왕'들을 마주할 수 있는 적임자"라며 김수로의 활약을 예고했는데요. 그의 자연스러운 리액션과 '왕'들과의 케미스트리가 프로그램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로왕'은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4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