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양파급 미담 보유' 아이유, 후배 콘서트에 '손편지+선물' 싸들고 응원갔다

아이유, 후배 가수 향한 따뜻한 마음씨 화제


가수 아이유가 후배 아티스트를 향한 따뜻한 마음씨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최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아이유로부터 받은 정성 가득한 손편지와 선물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Instagram 'nayeonyny'


나연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아이유가 직접 작성한 친필 메시지가 담긴 편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 아이유예요. 오늘 공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겨 있었습니다. 이에 감동한 나연은 눈물을 글썽이는 이모지와 하트 모양 이모지를 연달아 게시물에 덧붙여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선배 가수의 특별한 응원, 후배들에게 큰 힘


아이유는 지난 19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트와이스의 콘서트 현장을 직접 찾아 후배들의 무대를 응원했습니다. 이는 단순한 방문을 넘어 후배 아티스트들에게 큰 힘이 되는 의미 있는 지지로 받아들여졌습니다.


트와이스와 아이유는 이전에도 아이유의 콘텐츠 '팔레트'에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등 꾸준한 친분을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nstagram 'nayeonyny'


이러한 훈훈한 선후배 관계를 목격한 누리꾼들은 "스윗하다", "아이유 트와이스 조합 좋아요", "예쁜 애들끼리 친하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두 아티스트의 우정에 응원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