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슈퍼카와 함께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개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고급 슈퍼카와 함께한 호화로운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21일 리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억대 가치의 슈퍼카 앞에서 포즈를 취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현재 리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이자 LVMH 시계 부문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리사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순간으로,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블랙핑크, 글로벌 투어로 세계 정복 중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2일과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 투어 'BLACKPINK WORLD TOUR IN LOS ANGELES'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 공연에서 블랙핑크는 전 세계 걸그룹 중 최초로 해당 공연장에서 양일 매진과 함께 10만여 명이라는 최다 관객 동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블랙핑크의 월드 투어는 총 16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고양과 LA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후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는 이번 투어는 K팝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