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몸관리 진짜 잘했다"... 54세 홍석천, 숨겨뒀던 탄탄 근육질 몸매 공개

54세 홍석천, 수영장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공개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Instagram 'tonyhong1004'


지난 14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제일 행복하게 뛰어다니는 아이가 내 사진 속으로 들어왔다, 저 때가 가장 순수할 때"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홍석천은 게시물에서 "너무 많이 먹었나, 살쪘나 봐"라고 겸손하게 언급했지만, 실제 공개된 사진 속 그의 모습은 철저한 자기 관리의 결과물인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각 수영복만 착용한 채 드러난 그의 몸매는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결과물임을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54세 나이가 무색한 철저한 자기 관리


특히 1971년 2월생으로 올해 54세가 된 홍석천의 나이를 고려하면, 그의 체형 관리 능력은 더욱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많은 팬들은 5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젊은이 못지않은 건강한 체형을 유지하는 홍석천의 자기 관리 노하우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Instagram 'tonyhong1004'


한편, 홍석천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예계 베테랑으로서 그의 건강한 모습과 꾸준한 활동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그의 건강한 활동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