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밴드 킹덤 2025, 최민환 참여 확인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 활동 재개를 알리는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1일 CNBLUE의 강민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미 있는 사진 한 장을 공유했는데요. 이 사진에는 바닥에 놓인 다섯 개의 드럼 스틱이 담겨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CNBLUE 강민혁, 엔플라잉 김재현, FT아일랜드 최민환, 하이파이유니콘, 그리고 신예 밴드 AxMxP(에이엠피)의 드럼 스틱이 나란히 놓여 있었습니다.
이들은 모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의 드러머들로, 임박한 'FNC 밴드 킹덤 2025'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생활 논란 이후 국내 활동 재개
최민환은 지난해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그는 2018년 율희와 결혼해 1남 2녀를 두었으나, 2023년 12월 약 5년 만에 이혼했으며, 당시 아이들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합의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10월 율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 등 여러 사생활 논란을 제기하면서 최민환은 팀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최민환은 성매매,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고발당했으나, 경찰은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이후 최민환은 점진적으로 활동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부터는 일본에서 열린 FT아일랜드 라이브 투어에 참여하는 등 해외 활동에 합류하며 복귀 수순을 밟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국내 활동도 재개할 예정인데요.
FNC엔터테인먼트는 7월 12~13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멧세 이벤트 홀에서 'FNC 밴드 킹덤 2025'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 행사는 FNC 소속 밴드들이 총출연하는 패밀리 콘서트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또한 최민환은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되는 FT아일랜드 콘서트 '2025 FTISLAND LIVE 'MAD HAPPY''(2025 FT아일랜드 라이브 '매드 해피')에도 합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