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위고비 대신 '설탕 제로'로 3kg 감량한 곽튜브... 70㎏대 머지 않았다

곽튜브, 제로 식품으로 다이어트 도전... 8일 만에 놀라운 변화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곽준빈)가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에 도전하며 건강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그의 유튜브 채널 '곽튜브'에는 "고도비만 환자가 7일 동안 제로음식만 섭취 후 일어난 기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YouTube '곽튜브'


이 영상에는 이사를 계기로 새롭게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곽튜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곽튜브는 이사 당일 "저번 다이어트에서 80kg 이하가 목표였다고 했는데 오히려 84kg이 됐다"며 "정신이 없다 보면 야식을 주로 때렸고 아이스크림, 팝콘, 라면 등을 많이 때려 살이 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저칼로리 식단과 필라테스로 건강한 체중 감량 시작


곽튜브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부분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내가 위고비 한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난 위고비를 안한다. 아니 못한다. 먹는 방송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위고비 대신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모색하던 중 제로 칼로리 식품만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YouTube '곽튜브'


"내가 제로 콜라 먹는다고 욕을 많이 먹는다. 그렇게 먹고 제로를 먹으면 살이 빠지냐 그래가지고 아예 제로만 먹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사와 함께 저당, 제로, 저칼로리 소스를 활용한 요리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사 첫날에는 식탁이 없는 상황이라 배달 앱을 통해 다이어트 저칼로리 저당 짜장면을 주문해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다음 날부터는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곽튜브는 "헬스는 나랑 안 맞는다. 재미가 없다"며 과거 경험했던 고강도 필라테스에 다시 도전했습니다.


8일 만에 나타난 놀라운 변화


과거 필라테스를 시작했을 당시 88.1kg이었던 곽튜브의 현재 체중은 83kg으로, 이미 상당한 감량이 이루어진 상태였습니다.


YouTube '곽튜브'


고강도 필라테스를 통해 땀을 흘리며 더욱 건강한 몸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어트 8일차에 곽튜브는 샤워 후 체중을 측정했고, 그 결과 81.8kg이 나왔습니다.


그는 "와 진짜 80kg 찍겠다. 몸무게보다도 몸이 탄탄해지고 가벼워졌다"며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설탕을 섭취 안 하는 게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고 강조하며, "지금 갸름해졌다. 심지어 중간에 먹방 프로 한 번 찍었는데도 이 정도"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YouTube '곽튜브'


곽튜브는 "진짜 몸이 가벼워졌고 이대로 계속 지속만 하면 드디어 마의 80kg을, 드디어 70kg대를 보겠는데"라며 앞으로의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자축하기 위해 오랜만에 피자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는 "오늘만 먹고 여름에 79kg 모습 보여주겠다"고 선언하며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