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당당하게 '혼전임신' 발표한 나솔 16기 옥순... "임신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나는 솔로' 16기 옥순, 임신 소식 전해


SBS Plus와 ENA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했던 옥순이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9일 옥순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기쁜 소식을 팬들과 공유했는데요. 그녀는 "16기 옥순을 시작으로 지난 2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으며, 진심으로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16기 옥순 SNS


옥순은 SNS 게시글에서 "한 번의 아픔도 있었지만, 제 마음 한켠에는 늘 예쁜 '가정'과 멋진 '엄마'에 대한 꿈이 자리하고 있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하지만 마음처럼 쉽게 다가오지는 않더라. 그런데 정말 감사하게도, 저를 있는 그대로 온전히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됐고 그 사랑이 단 한 번에 기적이 됐다"고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새 생명의 탄생과 임신 노하우 공유


옥순은 게시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그녀는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매일 제 몸 안에서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다는 걸 느끼며 설렘과 감사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6기 옥순 SNS


특히 옥순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임신을 준비하는 다른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도 전했는데요. 그녀는 "사실 너무 감사하게도, 한 번에 아기가 찾아와줬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임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 걸 알기에, 그저 축하만 받기보다 제가 임신을 준비하며 지켜온 작은 습관들과 마음가짐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DM으로 임신 한번에 될 수 있었던 도움될만한 노하우 답변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옥순은 지난 2023년 방송된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임신 소식으로 그녀의 새로운 인생 챕터가 시작되어 많은 팬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