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만났다.
러쉬코리아는 4일부터 공식 앱을 통해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인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이 러쉬의 향기와 만나 탄생했다. 제품 라인업은 배쓰 밤 4종과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바디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각 제품은 캐릭터의 고유한 개성을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향기와 컬러로 표현했다.
'헬로키티'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과 함께 핑크빛 배쓰 아트를 선사하며, '쿠로미' 배쓰 밤은 플로럴한 체리 향을 담아냈다.
'헬로키티 앤드 프렌즈' 샤워 젤에는 생딸기 추출물과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퍼퓸은 바닐라와 파촐리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한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4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 선출시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배쓰 밤 4종을, 무신사와 29CM에서는 샤워 젤과 퍼퓸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인 오는 11일부터는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러쉬와 산리오의 만남은 러쉬 고객은 물론 직원들의 오랜 요청에 따른 특별한 협업"이라며 "러쉬와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운 만남이 잊을 수 없는 샤워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