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내일(5일) 개막, 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6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기다려온 '고래잇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와 보답'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사진 제공 = 이마트


5번째 시즌을 맞은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의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선사하는 대형 할인행사로, 올해 이미 진행된 네 차례의 페스타에서 매번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유통업계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마트만의 특별한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약 20여 종의 '고래잇템'과 업계 최저가 수준의 '응 가격'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이마트는 '고기 페스타'를 통해 미국산 프라임등급 소고기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40%, 브랜드 돈 삼겹살·앞다리·뒷다리 전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자별 특가 상품도 놓칠 수 없다.


오는 6월 5일부터 6일까지는 한우 양념 소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수입 돈 삼겹살·목심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6월 7일부터 8일에는 한우 등심 1+·1등급을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이마트


신선식품 역시 대폭 할인된다. 항공직송 체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7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무려 8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미국 현지 작황 부진에도 불구하고 이마트가 발 빠르게 물량을 확보해 이번 행사가 가능했다. 또한 강원 찰토마토를 40% 할인한 가격에, 파머스픽 당도 선별 수박을 4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마트는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만든 '고래잇템'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3.5kg 이상 대형 참돔만 엄선해 만든 '황제 참돔 껍질회'를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이마트에서도 1년에 한 번 정도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예상되는 폭염에 대비해 냉감침구와 냉방가전도 고래잇템으로 준비됐다. 조선호텔 모달 냉감 차렵세트와 쯔누가 냉감패드 4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하며, 냉감 웨이브 슈퍼쿨 침구 시리즈 8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형가전 구매 시에는 할인가에서도 최대 135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과 LG 브랜드의 냉장고, 에어컨, TV 등 대형가전을 특별가에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상품에 한해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마티콘 5만원을 동시에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이마트


'응 가격' 행사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5일부터 6일까지 아이스크림 바·펜슬 전품목 10개를 저렴한 가격에,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는 스낵 5개, 봉지라면 3봉, 껌 3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생필품 반값 할인행사도 풍성하다.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세탁세제, 주방세제, 칫솔·치약, 도루코 칼·가위·후라이팬, 크린랩, 지퍼락 지퍼백, 에너자이저 건전지 등 약 80여 가지의 생활필수품과 냉동 만두류, 치즈, 상온 즉석국탕, 국산두부, 냉장 햄·소시지, 들기름·참기름, 참치액, 냉동 떡갈비·너비아니, 하겐다즈 등 약 70여 가지의 인기 가공식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마트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이마트가 올해 고객들께서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6월에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 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압도적인 가격은 물론, 이마트만이 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준비해 고객 만족을 최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