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선착순 100만 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공개된 '지붕 뚫고 하이킥' 재해석 광고 캠페인과 연계한 '지붕 뚫고 뉴케어 페스타'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대상웰라이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영양식품인 뉴케어 마이키즈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별도로 지급된다.
할인 쿠폰을 활용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황금티켓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 이벤트를 통해 최대 90% 할인 쿠폰 또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적립금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당첨된 혜택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다양한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뉴케어는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온 가족의 영양을 채우다' 시리즈 신규 광고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 적립금 5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추구미 가족' 캐릭터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한정판 체험팩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균형 잡힌 영양 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뉴케어의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