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삼양식품, 전 세계에 파스타 한 그릇의 즐거움 전한다... 파스타 브랜드 '탱글' 캠페인

삼양식품,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탱글' 캠페인 본격화


삼양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탱글'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캠페인 'Endless joy of Pasta, Let's tangle'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탱글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영상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전 세계인이 탱글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사진 제공 = 삼양식품


영상에는 가정에서 레스토랑급 파스타를 즐기는 장면, 팬트리에 탱글을 쟁여두고 먹는 모습, 운동 중에도 탱글을 즐기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초간편 프로틴 파스타'라는 제품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식감과 영양을 강화한 건면', '단백질 파스타', '빠른 조리'라는 탱글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탱글의 성과


지난달 간편식 및 건강 선호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탱글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파스타로 글로벌 유통채널에 빠르게 입점하며 시장성을 인정받고 있다.


첫 출시국인 미국에서는 지난 4월 현지 대표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인 크로거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또한 코스트코 로드쇼에 참여해 LA, 텍사스 등 5개 지역 20개 매장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일본 시장에서는 현지 맞춤형으로 개발된 '탱글 갈릭쉬림프파스타'가 돈키호테와 건강 지향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로손 내추럴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제품은 지난 2월 일본 최대 식품유통전시회인 '슈퍼마켓트레이드쇼'에서 선공개되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삼양식품은 중국, 유럽, 호주 지역으로 탱글 수출을 시작하며 현지 유통채널 입점을 진행 중이며, 동남아시아와 중동 지역 수출도 준비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강과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파스타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인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출시가 본격화된 만큼 탱글의 강점을 앞세워 단백질 식품 및 간편식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탱글은 삼양식품의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로, 삼양식품만의 특별한 제조 공법으로 생면과 같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건면을 구현했다. 특히 병아리콩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청크토마토파스타', '갈릭오일파스타', '머쉬룸크림파스타', '불고기알프레도파스타', '갈릭쉬림프파스타'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