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2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아우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100만 원 이상 또는 사고 수리 3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차량 도어에 장착할 수 있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경제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서비스 패키지 제공
이번 캠페인에서는 차량 주행 거리와 점검 주기에 따라 구성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클린, 슬림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슬림 패키지'는 아우디 차량을 오랜 기간 이용해온 고객의 경제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패키지는 보증 시작일로부터 7년 이상 경과한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2회와 정기 점검을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시 개별 정비 대비 약 20%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어 경제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편리한 사전 예약 시스템 운영
'2025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네트워크, 서비스, 세일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