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모터스, 'BMW GOLF CUP 2025' 딜러 본선 대회 성황리 개최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BMW GOLF CUP 2025' 딜러 본선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6일 경기도 광주 이스트밸리 CC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도이치 모터스 고객 대상 아마추어 선수 및 로열티 고객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는 국내 결선 진출권이 걸린 본상 경쟁과 함께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됐다. 남자 A, B 그룹 각 1~3위, 여자부 1~3위에게는 본상이 수여됐으며, 롱 드라이브, 니어리스트 투 더 핀, 미래재단 버디 도네이션 등 특별상도 마련됐다.
특히 도이치 모터스는 얼리버드, 베스트 드레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KLPGA 허다빈 프로와 함께한 특별한 골프 경험
행사장에는 도이치 모터스 앰버서더인 KLPGA 허다빈 프로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허다빈 프로는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 세트를 증정하고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본선에서 본상을 수상한 9명의 참가자는 오는 10월 20일 개최되는 국내 결선에 출전 자격을 얻었다.
BMW Ladies Championship 종료 후 동일 장소에서 열리는 국내 결선은 2026년 3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개최될 BMW 골프컵 세계 결선 진출자를 가리는 중요한 대회다.
도이치 모터스 권혁민 대표이사 부회장은 "BMW GOLF CUP 2025은 고객과의 깊이 있는 소통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브랜드 경험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자리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이치 모터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