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액티브 스포츠 & 캐주얼 브랜드 퀵실버와 록시가 브랜드의 서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인도어 스윔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서머 시즌을 앞두고 아쿠아 피트니스, 도심형 스파, 주말 워터플레이 등 실내외 워터 액티비티 수요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퀵실버·록시 인도어 스윔웨어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감성을 기능성과 실용성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 라인은 3부-4부 재머 스타일로, 여성 라인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미들컷 원피스 및 바디수트, 4가지 Back 스타일로 구성됐다. 또한 성인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주니어 라인까지 마련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은 수영복뿐만 아니라 아시안 핏 설계로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수모, 글로벌 시즌 그래픽 포인트의 수경까지 풀세트로 구성되어 일상 속에서 워터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특히 수영복 전 제품에는 LYCRA XTRA LIFE 원사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갖췄으며, 고밀도 편직과 2겹 구조 설계를 통해 내구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확보했다.
여기에 글로벌 시즌 프린트와 브랜드 로고 심볼 디자인이 더해져 퀵실버·록시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퀵실버·록시 관계자는 "파도 위에서 시작된 브랜드의 에너지가 이제 도심 속 워터 라이프로 이어지고 있다"며, "기능성과 감성을 갖춘 이번 컬렉션은 출시 직후 착용감과 컬러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이며, 전국 보드라이더스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