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오너 전용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오너들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그램인 '볼보 익스클루시브'를 시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기존 볼보 오너와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철학과 연계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은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를 비롯해 스웨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 스웨덴 내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HD현대오일뱅크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볼보 오너들은 브랜드별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와의 파트너십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혜택과 이용 방법은 '헤이 볼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더욱 많은 분들이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면서 볼보자동차 오너로서 풍부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볼보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부터는 볼보자동차 재구매 고객 및 재구매 고객 가족 구성원에게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도 새롭게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