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시된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을 위해 기획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브랜드는 일상 속에서 준비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과적인 남성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했다.
이 성분은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라인업 중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며,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스타일링에 입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