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에서 테크니션 팀을 포함한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1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총 15개 부문에서 29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공식 딜러사와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로, 올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전국 11개 공식 딜러사 임직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성자동차는 세일즈, 서비스, MBFSK, MBMK 등 다양한 부문에서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았다.
세일즈 부문에서는 '용답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인증중고차 EQ & TEV 전시장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수원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수원권선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각각 2위와 3위에 선정됐다. 또한 성남전시장은 고객만족 쇼룸 2위, 용산전시장은 EQ & TEV 신차전시장 3위를 차지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삼성전시장 김태영 상무가 세일즈 컨설턴트 챔피언 리그 3위, 성남전시장 유순화 부장이 법인 세일즈 컨설턴트 3위의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삼성 서비스센터가 서비스 리셉션 팀 1위와 고객만족 서비스센터 1위를 동시에 석권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성수 서비스센터는 테크니션 팀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AMG 서울 서비스센터가 서비스 리셉션 팀 2위와 고객만족 서비스센터 2위를, 대전 서비스센터는 사고수리 팀 2위를 수상했다.
MBMK 렌터카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에서는 삼성전시장 탁용진 부장, 서초전시장 김창수 부장, 강남전시장 황인성 부장이 차례로 수상하며 해당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석권하는 압도적인 성과를 보였다.
MBFSK 부문에서는 수원권선 인증중고차 전시장의 신평철 부장과 박성국 부장이 파이낸스 인증 세일즈 컨설턴트 1위와 2위를 각각 차지하며 금융 상품 부문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2024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6관왕으로 한성자동차의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각 서비스 거점이 브랜드 신뢰가 일상적으로 쌓이는 공간이 되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