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력해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스티치'를 주제로 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 속 커피 경험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고자 기획되었다.
지난 2002년 첫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릴로 & 스티치'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장난기 많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스티치' 캐릭터는 진정한 가족과 친구의 의미를 전달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컴포즈커피는 이러한 '스티치'의 긍정적 에너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 '릴로 & 스티치'의 오는 5월 21일 개봉을 기념하여, 지난 5월 7일부터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티치' 테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한정판 '스티치' 테마 굿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900ML 대용량 텀블러와 마그넷 파츠 세트, 랜덤 키링, 스티치인형 키링, 리유저블백 등이 포함된다. 각 주문당 굿즈 하나만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가 추구하는 친근함과 '스티치'의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일상 속 커피 한 잔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퀄리티 높은 한정판 디즈니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