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보다 의미 있게 완성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와 동시에 초도 물량을 완판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5월 한 달간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년/2만 km 보증 연장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기존 에스컬레이드 보유 고객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3% 재구매 특별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최상위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스포츠 세단 CT5-V 블랙윙 구매 고객은 5월 한정으로 최대 1,500만 원 할인, 무이자 할부, 무이자 리스 또는 제휴 금융 상품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500만 원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GM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캐딜락 차량을 구매할 경우, 기본 혜택과 함께 2% 재구매 할인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러한 다양한 혜택은 캐딜락 차량의 매력을 더욱 높이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을 제공한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시를 기념하는 견적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지정한 전시장에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리모와 클래식 캐빈,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 다양한 프리미엄 경품이 제공된다.
캐딜락의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차량 판매를 넘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고자 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