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넷마블게임박물관, '어린이날' 기념해 초6 이하 어린이들 대상으로 이날 하루 '무료' 개방


넷마블게임박물관은 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박물관은 오는 5월 5일 하루 동안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개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행사는 게임의 사회적,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고자 하는 박물관의 취지에 따라 마련됐다.


넷마블게임박물관은 게임산업과 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해 설립된 공간으로, 다양한 국내외 게임 관련 소장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곳은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학습과 놀이가 결합된 체험형 박물관으로 자리 잡았다.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게임을 통한 소통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무료 개방은 어린이들이 게임의 가치와 의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박물관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물관 인스타그램에 등장하는 퀘스트를 체험하고 사진을 인증하면 현장에서 움직이는 기념 엽서를 받을 수 있다.


김성철 넷마블게임박물관 관장은 "어린이날 무료 개방을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다. 무료 관람 대상인 어린이는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