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영화 '썬더볼츠*'의 개봉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U.S. 에이전트 - 썬더볼츠*'가 〈마블 퓨처파이트〉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했다.
또한, '옐레나 벨로바 - 썬더볼츠*', '레드 가디언 - 썬더볼츠*', '센트리 - 썬더볼츠*' 등 새로운 유니폼 3종이 추가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신규 타임라인 퀘스트도 공개됐다.
이 외에도 '옐레나 벨로바'와 '레드 가디언'의 티어-4 승급과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이 추가되었고, 'U.S. 에이전트'는 티어-3 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을 갖추게 되었다.
또한, '노바'와 '파일라 벨'은 잠재력 각성과 초월 성장이 가능해졌다.
신규 PvP 콘텐츠인 '팀 배틀 아레나'도 도입되어 다수의 팀을 구성해 상대와 연속 대결하는 방식으로 최대 5팀까지 전투할 수 있으며, 먼저 3승을 거두면 승리하는 시스템이다.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버프 추가 및 미션 보상 상향, 인벤토리 최대 칸수 확장, 현황판 빠른 클리어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최대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티어-4 영웅 선택권', '유니폼 티켓', '1000만 골드'로 구성된 10주년 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만개의 수정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주년을 기념하여 코믹스 카드 및 특수 아이콘도 무료로 지급되며, 관련 정보는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